인사이트

A/B 테스트

작성자 김윤희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27

"A/B 테스트" (이)란?

광고에서 빠질 수가 없는 단어죠! A/B 테스트는 두 개 이상의 대안을 비교하여 최선의 것을 선택하기 위한 실험적인 마케팅 기법입니다. 비교를 통한 성과 분석과 정량적인 결과 도출로 효과적인 개선사항을 얻어낼 수 있는데요. 예를 들어 광고 소재의 효율 비교를 위해 A소재와 B소재의 문구는 동일하게, 이미지는 다르게 광고를 했을 때 B소재를 사용한 광고에서 전환이 더 많이 일어난다면 A/B 테스트를 통해 B소재의 효율이 더 좋다는 것을 도출해 낸 것이죠.

댓글

0

이전글
랜딩 페이지
2024.03.28
다음글
세부 키워드
2024.03.2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2zooo@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