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바이럴 마케팅

작성자 연승희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9

"바이럴 마케팅" (이)란?

바이럴 마케팅은 입에서 입으로 전달되는 마케팅을 의미하며, 모든 온라인 매체를 통해 메시지를 전파시킬 수 있습니다. 바이럴 마케팅이 갖는 장점을 크게 3가지로 정리해 보자면 비용 대비 높은 파급력, 소비자 간의 상호작용 수용, 신뢰성 정보 전달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보통 바이럴 마케팅은 리뷰, 블로그, 카페를 통해 볼 수 있는데요. 소비자가 후기를 통해 제품에 대한 정보를 남겨 자연스럽게 제품에 대한 호기심과 구매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것이죠. 따라서 바이럴 마케팅을 잘 하고 싶다면 우리 제품의 어떤 정보를 전달할 것인지 깊이있게 고민해 봐야 합니다.

댓글

0

이전글
리타겟팅
2024.03.28
다음글
UV
2024.03.2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2zooo@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