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퍼널

작성자 이문경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11

"퍼널" (이)란?

퍼널이란 고객들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알게 된 후 구매하기까지의 과정을 뜻하며 별도로 마케팅을 붙여서 "마케팅 퍼널"이라고도 불립니다.​ 인지부터 구매까지의 과정을 단계별로 나타내어 유저가 유입되고 전환에 이르기까지의 성과를 분석하는 데 사용되는데요. 1. 소비자가 제품을 인지하고 2. 관심을 가지게 되어 3. 제품 리뷰를 읽거나 시범 사용 등을 고려하는 단계를 거쳐 4. 제품이나 서비스를 실제로 구매하는 전환까지 총 4단계를 거치게 됩니다.​ 우리는 마케팅 퍼널 전략을 사용하여 유입된 고객이 이탈하지 않고 최종적인 구매결정을 내리기 전까지의 마지막 의문이나 우려를 해소해야 합니다.
# funnel

댓글

0

이전글
딥링크
2024.03.28
다음글
SEO
2024.03.28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2zooo@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