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O
작성자 김응수
작성일 2023.02.10
조회수 559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기타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35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 SA 및 쇼핑검색광고
집행성과
집행 전 ROAS 300% / 집행 후 ROAS 471%
운영전략
네이버 SA 및 쇼핑 검색광고 운영 2021.06 ~ 2022.11
자사 상품 카테고리별 구성 변경 제안 타겟별 이벤트 기획 제안 후 집행
네이버SA검색광고 주요 타겟 상품 선별 및 선별상품 타겟별 그룹세분화
쇼핑 및 SA검색광고효율별 메인 T&D 관리
쇼핑 비주류 상품 구성 변경 및 키워드 확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