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그린에이드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14
조회수 593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30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 sa

집행성과

roas200% 이상

홈페이지

smartstore.naver.com›lifesmile

운영전략

시즌성 제품이 주로 많기 때문에 월별 주력 제품을 정해 해당 제품의 성과에 초점을 맞추어 진행 중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스키니피그
2023.02.23
다음글
디자인하람
2022.09.19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2zooo@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