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음료 쇼핑몰 A사 검색광고 퍼포먼스 개선 사례
마케터 이미지
정현아 마케터
2023-11-28

조회수 : 1517

댓글 0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700% 이상
잠재고객
전체

15세 미만 15~19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집행 전
광고비 약 300만원, ROAS 405%
집행 후
광고비 약 360만원, ROAS 1,376%
개요
CTR 및 품질지수 개선, 광고비 누수 방지를 통한 ROAS 향상
집행내용

기존 문제점이었던 낮은 클릭율과 그에 따른 품질지수 저하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T&D 활용하여 클릭율 먼저 향상 도모

확장소재도 시즌, 프로모션 소재를 적극 활용하여 클릭율 향상에 집중

요일/시간대별 전환 체크 후 집중 시간대 선정하여 광고비 누수를 막고 전환이 많이 발생하는 시간에만 광고 노출하여 전환율 및 ROAS 상승

상품 특성 고려하여 PC/MO 비중 상이하게 분류

쇼핑검색광고의 경우 제외키워드 기능 활용하여 광고비 누수 방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정현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