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침구 쇼핑몰 퍼포먼스 개선 사례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11.28
조회수 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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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업종
생활/리빙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400%
잠재고객
여성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신규 런칭
집행 전
ROAS 86%
집행 후
ROAS 286%
개요
소재 관련 적극 커뮤니케이션 및 소재, 타겟테스트를 통한 광고 최적
집행내용

네이버 SA - A/B 테스트 진행, 확장 소재도 종류별로 기간을 두어 테스트 진행하여 최적의 클릭율을 낼 수 있는 소재들로 활용 진행하여 품질지수 관리 돌입하여 클릭당 비용 감소 목적으로 진행

GFA - 다양한 제품에 맞게 관심/연령 등의 타겟을 세분화하여 테스트 진행하여 실 타겟에게 효율적인 소재를 노출하여 고객들의 구매 유도

- 제품의 종류별로 구체적인 구매 타겟이 상이하기 때문에 각 제품에 따라 광고 소재 제작하여 집행

- 최적의 타겟을 찾기 위한 테스트를 시도하여 클릭율 향상 및 클릭당 단가를 감소시키고 전환을 유도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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