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1만원도 안쓰고 매출 & 재구매 2배 올리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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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준영 마케터
2022-04-13

조회수 : 6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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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 비용으로 지금 당장 실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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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바로 적용해서 매출과 재구매를 2배이상 상승시키는 방법 말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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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남들이 안하는 것을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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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여행유튜버가 하는 말을 들었는데 정말 충격적이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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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유튜브가 쉬워보여서 시작했는데 유명지를 가면 아무도 안본다는 것이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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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지에가고 아무도 안가본 데서 고생 해야 사람들이 본다는 말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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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떻게 보면 다 똑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건을 파는 것도 똑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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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들 아무도 안파는거 남다른걸 팔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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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건이 남들과 같다면 남다르게 팔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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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면 내가 고객과 남다른 관계를 가져서 그 사람들에게 팔아야 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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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당장 남들 안파는 남다른걸 파는건 힘들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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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제품의 총판독점권을 가지면 남이 못파는걸 팔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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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 제조 혹은 제작을 해서 팔면 남과 다른걸 팔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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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남다른 관계를 가진 사람들에게 당장 파는 것도 어려울 수 있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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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인플루언서고 브랜드를 만들면 당신의 팔로워들이 살 수 있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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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당장 실천하기는 어려운 것들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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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것 가르쳐 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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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번째. 박스 패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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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점에 가면 재방문 안 하는 기준이 있습니다. 뭔지 아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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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화장실 청결도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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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실이 더러우면 그 가게 두 번은 안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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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주방은 못 들어가 보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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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하게 만드는지 더럽게 만드는지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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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 우린 화장실을 볼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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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화장실이 더럽다면 당신도 모르게 아 주방도 비슷하겠구나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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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제로 주방이 깨끗한 것과는 무관하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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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외식업계에서는 화장실이 고객경험단계의 마지막이라고 얘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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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온라인사업에서 고객경험단계 끝부분은 어딜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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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스를 수령할 때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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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스를 받을 땐 당신 제품의 대표이미지가 얼마나 대단했는지 상세페이지나 후기가 대단했는지 기억도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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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기억에 남는 것은 박스 패키지가 어떻게 되어있느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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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 제품처럼 좋은 품질의 훌륭한 디자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경쟁사와 다르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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큰 돈 쓸 필요도 없이 1도 인쇄 박스 쓰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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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카피라이팅 한 줄이면 고객은 이미 당신의 제품이 다르다고 받아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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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도 인쇄 박스는 큰돈도 안듭니다. 쌉가성비로 차별화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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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번째는 리플렛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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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플렛이란 광고전단; 낱장으로 된 인쇄물 광고나 선전에 쓰이는 한 장짜리 인쇄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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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라는 뜻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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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플렛으로도 재구매를 높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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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의 상세 사용법, 보관 방법 등을 적을 수 있는 리플렛은 남들도 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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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다르게 만들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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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식당 차림표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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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 사료 파는 스토어인데 센스있게 식당 차림표 처럼 넣어서 보내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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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에 자석 붙은 리플렛으로 냉장고에 붙일 수 있어서 뱀 사료 필요할 땐 딴데 안가고 붙여놓은 리플렛 보고 바로 주문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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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의 제품에 상상력과 스토리를 더해서 리플렛을 만드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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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번째는 문자발송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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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발송은 말 그대로 고객에게 문자를 보내는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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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에 이상한거 보내면 고객은 싫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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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 두가지만 보내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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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는 물건 발송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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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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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나한테 문자하느냐 이런거 보내지 마라.'라는 컴플레인 한 건도 안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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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다음날 고객이 제품을 받을 때쯤 다시 문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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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보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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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고객의 정말 마지막 순간까지 좋은 기억과 경험을 선물해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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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큰 돈 안들이고 '당신이 정성스러운 사람이다 회사다 브랜드다' 티 낼 수 있습니다.

솔직히 이거 진짜 당연한건데 말씀드린 세 개 다 하고있는 경쟁사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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꼭 실행하셔서 남들과 다르게 파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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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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