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쇼핑 광고 장단점과 광고 세팅 방법 총 정리

작성자 김응수
작성일 2023.05.26
조회수 432

매출이 정체되어 고민인 사장님이신가요?

사업을 하다보면 SNS도 열심히 운영하고, 웬만한 광고도 진행 중이지만 잠재 고객에게 상품을 더욱 더  노출할 방법이 없을지 고민하는 시점이 올 수 있어요. 그럴 때 구글 쇼핑 광고를 추천드려요. 

구글 쇼핑 광고는 쇼핑몰 유형에 따라 낮은 비용으로 높은 효율을 낼 수 있어 매출을 높이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아요. 이번 글에서는 구글 쇼핑 광고의 장단점부터 추천 대상, 광고 세팅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구글 쇼핑 광고란?

구글 쇼핑 광고는 구글 검색 페이지 상단에 상품을 노출할 수 있는 광고 형태예요. 노출되는 상품의 정보는 썸네일(상품 이미지), 가격, 판매자나 판매처 정보(링크) 등이 있어요. 주로 

고객이 광고 상품을 클릭해 웹사이트로 유입했을 때 과금되는 CPC(Cost Per Click) 방식이고요. 검색어에 따라 구글 전체(All), 쇼핑(Shopping), 이미지(Images) 탭 뿐만 아니라, 유튜브 홈 피드와 검색 결과 등에 상위 노출이 가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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