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저만큼 성장 시켜본적 있을까요?

작성자 주현종
작성일 2023.05.26
조회수 538

안녕하세요

퍼포먼스 마케터 주현종 입니다

https://inside.ampm.co.kr/ae-joo23/member/

 

고기도 먹어본 놈이 먹듯여행도 가본놈이 갑니다 – 18개국 이상 여행경험

코로나 이전에 세미패키지/투어/트레킹/패키지 등 13개 크고 작은 여행사 마케팅을 대행 하였습니다

 

마케터 이력을 간단하게 정리한 것을 보시고 본문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수상 내역

2021 Google SE Frontier Challenge Q3 검색광고 최적화 점수 마스터 수상

2021 Google SE Frontier Challenge Q4 검색광고 최적화 점수 우수상 수상

2021 AMPM글로벌 최우수마케터 수상

2022 Google Ads Digital Guru Module 1 수료

2022 한국디지털마케팅 협회 네이버 검색광고 강사

2022 AMPM글로벌 최고매출상 수상

2022 AMPM글로벌 최우수마케터 수상

 

보유 자격증

GAIQ , 검색광고마케터 1, SNS광고마케터 1

 

(운영한대표계정)

 

 유럽전문여행사 E 2019.10 ~ 행중 

집행매체

SA: 네이버다음 / CPA  62% 감소 ROAS  360%

DA: 카카오모먼트 / 신규확장 ROAS   620% 

SNS: 페이스북,인스타그램 / 신규확장 ROAS  1,600% 

 

 트래킹해외여행사 H 2019.07 ~ 진행중 

집행매체

DA: 카카오모먼트 , GDN  / 최대 ROAS 13,000% , CPA 19,000달성 ,평균 CPC 170

SNS: 페이스북,인스타그램 / CPC 40% 감소 , CTR 70% 상승 , 반기평균 ROAS 6,500% 달성

 

 종합해외여행사 B 2019.11 ~ 진행중 

집행매체

SA: 네이버다음 / CPA  60% 감소 , 평균 ROAS 1,100 % 달성 , ROAS 3상승

DA: 카카오모먼트 , 모비온 , 리얼클릭  / DA통합 CPA 25,000모비온 ROAS 3,000% , 리얼클릭 ROAS 4,500% , 카카오모먼트플친모집 CPA 500

SNS: 페이스북,인스타그램 / CPA 60,000 , 구매수 30% 상승

 

검색광고만 주구장창 하던 2020년 전에 많은 여행사들을 경험 하며검색광고 성과를 올리고 배너매체 확장 , SNS 진출을 통하여 매우 높은 매출 및 브랜딩을

완성 시킨 경험이 있습니다.

 

여행상품의 니즈를 알기위해서는 그만큼 경험이 많아야 합니다

경험을 살려 여행사 입장과 고객 입장을 생각하여 광고 운영을 해 나갔습니다

제 주관적인 생각은 다음과 같습니다

검색광고는 예전이나 지금도 중요하다 결국에 전환당비용 CPA를 낮추는 것이 가장 큰 전략이다

여행사진영상만 봐도 행복해 하는게 잠재고객이다 그렇다면 그 부분을 집중 공략할 것

구매전환 고객이 짧은 시간내에 재 전환 날 확률은 극히 드물다 지인을 소개해 줄 수 있는 여행사가 되어라 (이벤트 기획 등등)

충성고객 확보 – 유랑 등 카페에서 지속적인 언급 등을 통하여 하나의 여행 브랜딩이 갖춰져야 한다

 

지금도 몇 개 여행사는 꾸준하게 진행하며 여행시장 이해도가 높다고 자신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점 있으시다면 상담 문의 남겨주세요

 

(이전에 작업했던 컨텐츠 공유 가능한 부분 공유 드리며 긴 글 마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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