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톡” 커뮤니케이션 애드로 타겟팅 하다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 2023.08.14
조회수 639

네이버는

자사의 대화형 서비스를 한 곳에 모은 '네이버톡'을 출시하고,

접근하기 쉽도록 앱 메인 화면 상단에 아이콘을 배치하였습니다.

 

관심사 위주로 운영되는 네이버톡은

다양한 주제로 소통이 가능하고

실시간 오픈톡을 이용하여 다양한 모먼트, 챌린지 등이 가능합니다.




대화 주제, 참여 조건(입장 조건)을 성별이나 출생연도 등으로 조정할 수 있으며

최대 1천 명 까지 입장 가능합니다.

 

또한 모르는 사람에게 톡이 와도

내가 원할 때만 대화에 수락할 수 있고

채팅에 비속어나 부적절한 댓글이 나와도 네이버 AI기술로 검열됩니다.

 

이 뿐만 아니라 네이버에서 생중계를 하는 날은

함께 채팅하며 즐길 수 있는 시스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주목할만한 콘텐츠로는

실시간 이슈(집중호우 상황)에 대한 정보 공유,
제보 등이 이루어지는 '호우 상황 제보톡'

다이어트 식단 팁을 공유하고, 서로 식단을 인증하는 '식단팁 오픈톡'

실시간 정보가 중요한 '여행 정보 공유 오픈톡'

 

 

이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스포츠 생중계, TV 프로그램 방영 시 실시간 채팅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엔터, 뷰티, 운동, 패션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채팅방을 개설하고

대화 가능 추후 네이버톡 서비스에도 '커뮤니케이션 애드' 광고가 적용되어

주제별 관심사 타겟팅이 가능해질 것으로 전망됩니다.



<매조미디어 2023 상반기 미디어 이슈결산>

 

네이버 광고가 궁금하신 분,

언제나 AMPM글로벌 최소윤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AMPM 글로벌 최소윤 마케터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최소윤 마케터입니다!
활발한 소통과 다양한 시각에서 바라보는 보고서!
기획부터 광고 매체 선정, 매체별 운영, 보고서까지 전체를 아우르는 마케터가 필요하시다!
지금 전반적인 광고 효율을 어떻게 내야하는 지 궁금하시다!

하시는 광고주님들 언제든 연락부탁드립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