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업종에 필요한 광고

작성자 이정욱
작성일 2023.08.16
조회수 577

교육업종에서는 디지털 광고비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2016년과 2017년 기준으로 PC, Mobile DA 및 동영상 광고비가

총 광고비의 61%, 19%, 20%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년 대비 13% 성장하였습니다



SNS 마케팅은 교육업종에서도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한국SNS인재개발원에서는 SNS 마케팅 취·창업 교육,

SNS 마케팅 실무 역량 강화 교육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파워링크 광고는 검색 결과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로,

검색어와 관련된 광고를 노출시켜주는 광고입니다.

교육업종에서도 많이 활용되고 있으며, 네이버 광고 시스템에서 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광고는 디지털 광고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오프라인 광고는 인터넷 활용이 익숙하지 않은

중년기 이상 성인들에게 효과적인 방법이라 할 수 있으며,


개인적인 접근 방식 및 목표 시장의 효율성을 더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광고는 비즈니스 및 제품의 유형적인 측면을 볼 수 있어 신뢰성을 가집니다







교육업종에서 광고 예산은 광고 대상과 목적에 따라 다릅니다. 

육업종에서는 광고 대상을 정하고, 광고 목적을 설정한 후


이를 기반으로 예산을 측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교육업종에서는 오프라인 광고와 함께 디지털 광고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교육업종 광고를 처음 시작하시면 광고 대상과 목적을

설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후 광고 대상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거나

광고 목적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광고 대상과 목적에 따라 광고 채널을 선택하시면 좋습니다. 








교육 업종의 광고를 진행하시면서 ,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