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Marketing: 세밀한 리타겟팅을 원한다면, TG!
*출처: Pinterest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유남AE입니다!
오늘은 TG 타게팅게이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G 타겟팅게이츠
와이더플래닛의 대표 플랫폼 타겟팅게이츠, 리타겟팅에 가장 대표적인 매체 중 하나
타겟팅게이츠의 큰 장점은 CPC로 이뤄지기 때문에 소상공인도 쉽게 활용할 수 있는 광고 매체입니다!
리타겟팅은 홈페이지나 광고에서 상품을 관심 있게 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구매를 전환시키는 광고 도구입니다.
사이트 방문자 중에서 전환이 되는 비율을 대략 2% 내외를 평균으로 보고 있습니다.
98% 이상의 이탈소비자에게 재방문을 유도한다면 불특정 다수에게 막무가내로 광고를 노출하는 것보다 훨씬 효과를 볼 수 있을겁니다.
리마케팅 방법으로 브랜드를 각인시키고 재방문을 유도를 해서 전환을
내거나 인지도 상승과 같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장점이 있습니다
신규/잠재고객을 위한 타겟팅 방식에 대해 설명드리자면, 꾸준히 말씀드린 리타겟팅 이외에도,
*유저타겟팅
유저의 관심사별로 나눠진 카테고리에 따라서 광고를 노출합니다. 대분류 카테고리와 그 아래 하위 카테고리에 따라서 관심 유저에게 광고를 노출하기 때문에 잠재고객을 창출하기에는
용이합니다.
*문맥타겟팅
자동으로 키워드를 수집해서 광고주가 설정한 키워드와 연관성 높은
지면에만 광고를 송출하는 방법입니다.
*DMP타겟팅
유저가 결제한 이력을 통해서 오프라인 결제, 앱 설치, 사이트 방문 데이터를 토대로 주요 타겟에게 광고를 노출시켜
효율 높은 캠페인을 운영합니다.
*KMA타겟팅
최근 3개월 이내에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유저에게 광고를 노출합니다.
유저가 서칭한 키워드 데이터를 수집하고 동시에 관리가 가능해서
타겟팅 성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노출소재 예시
-고정배너
필수 소재이미지와 권장 소재 안에 소재들을 삽입하면 등록한 이미지
그대로 보여지거나 이미지, 텍스트, CI 합쳐진 혼합 형태로도
노출이 됩니다.
-다이내믹배너
사이트 내 보유한 여러 제품들을 다이나믹하게 배너로 노출시키고 배너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으로 랜딩시켜 전환을 높게 가져갑니다.
자동 템플릿 기능이 있어서 효율을 최적화할 수 있는 템플릿으로 노출됩니다.
-아이커버
팝 언더 광고로 말 그대로 창 뒤에 열려 있어 관심사를 다 보고난 뒤 노출되는 광고 방식으로 팝업처럼 자연스럽게 유입되게 하는 광고 수단입니다.
유입당 1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노출되어 스마트스토어 광고로 활용시에 매출향상을 기대 가능합니다.
오늘의 데일리 마케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고 지금까지 AMPM글로벌 정유남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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