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Marketing: 교육 업종, 이런 광고는 어떠세요?

작성자 김진혁
작성일 2024.01.12
조회수 803

*출처: pngtree.com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정유남AE입니다!

 

여전히 우리 사회는 교육에 목말라있고 더 좋은 곳, 더 유명한 곳을 찾아 다닙니다.

그렇지만 제대로 광고 집행을 못하는 곳이 많아서 실력이 좋은 곳이여도 빛을 보지 못하는 업체가 수두룩합니다.

 

오늘은 교육업계에 여러 광고매체를 알리고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메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안하면 오히려 이상하게 생각할 정도로 SNS는 우리들의 하루에 포함되어 보는 것이 루틴이 되었습니다.

메타의 장점은 세밀한 타겟팅이 가능하고 일정 기간동안 소비자 활동을 분석해 머신러닝을 최적화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노출시킬 국가부터 시작해서 성별, 연령, 관심사 등 타겟팅의 세밀함 정도는 상상 그 이상입니다.

다양한 학원이 있다 보니, 보다 뾰족한 타겟팅으로 높은 전환을 노려보세요!

 

 네이버 

네이버를 빼놓고 광고를 논할 수 없을 정도로 네이버는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SA광고를 통해 학원을 검색하는 유저들의 클릭을 유도시키는 방법은 어떠신가요?

확장소재, 이미지 설정, 기발한 소재 구성 등 여러 방식으로 상위노출을 노릴 수 있지만 보다 새로운 키워드 발굴도 중요합니다.

간편한 숏테일 키워드도 좋지만 한단어만 붙이면 150여 개 파워링크에서 30개 미만 파워링크에 노출될 가능성을 높여줍니다.

신선하지만 사람들이 자주 검색하는 롱테일 키워드 발굴도 함께 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구글 

네이버에 이어서 두번째로 많은 점유율로 광고 파이를 확장해 나가고 있는 구글을 놓치지 마세요.

되려 구글이 네이버보다 SA에 더 경쟁력 있을 수 있습니다.

구글 검색광고는 입찰가가 네이버에 비해 현저히 낮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70원 기본 입찰가로 시작하는 네이버와 다르게 10원으로도 효율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와 수많은 제휴사이트를 통해 지면 노출을 할 수 있습니다.

SNS 사용보다 유튜브를 더 많이 보고 네이버보다 차라리 유튜브에 검색해서 영상을 통해 정보를 습득하는 시대에서

유튜브에 걸리는 GDN 광고도 꼭 추천드립니다!


 

오늘의 데일리 마케팅은 여기서 마무리하고 지금까지 AMPM글로벌 정유남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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