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왈
작성자 정현아
작성일 2023.12.07
조회수 618

업종
가전/디지털
광고 주제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기타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전환
집행매체
META, DA(모비온)
집행성과
자사명 검색량 10배 이상 상승
운영전략
[META]
- 브랜딩 / 프로모션 일정에 따른 광고 콘텐츠 전반 제작
- 브랜드 컬러를 기준으로 소구점 별 컨셉 확립
- 다수 프로모션 건으로의 유입 확보 / 전환 기여
- 스토어 랜딩 광고 집행 시 NT 파라미터 활용하여 데이터 확보
- CTR 7~9% 성과 소재 확보
- 소재 별 개별 성과 지면 필터링 및 유지
[모비온]
- 브랜드 컬러를 기준으로 소구점 별 컨셉 확립
- 노출 구좌 별 소재 A/B 테스트
- 모비온 노출 엔진 이해를 기반으로 시간대, 크리에이티브 유형 별 캠페인 분리
-> 총 광고비 약 1,500만원 이상 증가
-> 11월 기준 G마켓 빅스마일데이 첫날 전체 매출 1위 달성
-> 자사명 검색량 10배 이상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