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스

작성자 장연우
작성일 2024.05.10
조회수 233

업종

마케팅 KPI

자사제품 구매, 브랜드 인지도 확보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일주일 평균 소진금액 450,000 -> 250,000 전환수 +_2

집행내용

업체 분석


1.  검색광고 캠페인 내 매체 등 관리 미흡

2. 경쟁광고가 없는 자사 제품명에 5,000원 넘는 CPC 제공 중



개선점


1. 카테고리를 줄여, 관리하기 쉽게 직관적인 그룹 설정.

2. 이후 중복으로 노출되는 키워드 제외 설정

이후 모바일과 PC를 나눠 입찰가 다르게 책정

3. 자사 제품명 5,200->80 변경


=> 전환 수 +_2-3

 검색광고 일주일 평균 소진 금액 450,000~500,000 --> 2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