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ocki코리아
작성자 : 김창빈

작성일 : 2024-08-16

조회수 : 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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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KPI

ROAS 증대 및 전환율 상승

집행성과

ROAS 200% 상승, 전환율 3% 상승

집행내용


-광고 세팅을 위한 취급 제품 브랜드 및 제품별 광고 진행 분류


각 브랜드별 분류된 제품을 주력과 비주력 제품으로서 2차 분류하여 광고 캠페인 세팅 구상


- 각 브랜드별  쇼핑검색 전환소재 발굴하여 상세한 입찰가 조정을 통한 분리 운영


- GFA 광고 진행을 통한 트래픽 상승 및 데이터별 리타겟팅


이를 통한 ROAS 상승 및 전환율 상승을 통해 네이버 SA 최적화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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