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콘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5.04.09
조회수 171

업종
뷰티/미용, 기타
광고 주제
SNS광고
광고 매체
구글
마케팅 KPI
메타 성과 개선
집행매체
메타
집행성과
매출액 증대
운영전략
1. 카탈로그 캠페인 추가 생성
- 제품 위주의 광고 노출로 ROAS 및 매출액 증대
2. 전환 캠페인 활용
- ASC 와 전환 캠페인 믹스하면서 캠페인 활용하여 성과 증대
3. 소재 베리에이션
- 월별로 소재 피드백 및 경쟁사 모니터링을 통한 소재 피드백 후 성과에 따라 베리에이션 진행
4. 올리브영 협력광고 진행
관련상품명
인스타그램 스폰서드,페이스북 스폰서드
관련 광고 상품
첨부 파일
써니콘.png6.2KB/2025.04.0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