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프 DANP
작성자 유예원
작성일 2025.04.15
조회수 80

업종
병원/건강, 스포츠/레저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500% 이상 달성
집행매체
네이버 (파워링크, 브랜드검색)
집행성과
ROAS 5412% 달성
운영전략
[ 이관 전 - 2024.07월 ]
1. 짐웨어/ 에슬레저룩 시즌임에도 불구하고, 관리 미흡으로 인해 계정 전체적인 데이터 개선이 필요한 상황이였음
2. 불필요한 키워드 스크럽 진행
(소진만 되고 전환이 없는 키워드, 예산 대비 입찰가가 과도하게 높은 키워드 OFF)
3. 일 예산에 맞는 캠페인 재편성 진행 (키워드 발굴, 재그룹핑, 소재 및 확장소재 A/B 테스트)
4. 신규 캠페인 운영 제안
[ 이관 후 - 2025.03월 ]
* 업체별로 적합한 미디어믹스 제안 및 관리만 이루어져도 성과개선은 충분히 가능합니다.
해당 광고주님께서는 [브랜드검색광고] 진행을 원하지 않으셨으나, 꾸준한 관리+성과개선+신뢰도 제고를 통해
파워링크와 함께 미디어믹스 운영하였고, 광고주님은 내부에서 META로 인한 2차쿼리량 확보에 힘써주셨습니다.
브랜드와 함께 노력하여 이룬 결과를 공개합니다.
첨부 파일
포트폴리오 썸네일.jpg67.7KB/2025.04.1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