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오넛티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 2025.04.24
조회수 75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마케팅 KPI

ROAS 1,000% 유지 및 전환매출액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GFA, 메타

집행성과

ROAS 1,220% 초과달성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ohnutty

운영전략

1. 네이버 검색광고

이전 대행사와의 커뮤니케이션 소통이 원활하지 않은 이슈가 있었음

-> 실시간 소통을 통해 선보고 후조치로 프로세스 변경


성과에 대해서는 만족하나 새로운 매체에 대한 니즈가 있는 상황

-> GFA 카탈로그형 신규 제안으로 추가 집행 


2. GFA

GFA 광고 집행 이력이 있으나, 카탈로그형은 집행하지 않았음

-> 잠재고객 타겟팅 설정하여 추가 진행

-> ROAS 583% 달성


카탈로그형 외에 넌타겟으로 이미지/네이티브 배너 추가 셋팅

-> 노출되는 소재 및 지면에 따라 필터링 진행


3. 메타

자사 제품을 유명 연예인이 사용하였으나, 타 경쟁사에서 자사 브랜드 제품인것처럼 메타 광고 선점중인 문제점 확인

-> 자사 제품메타 광고 예산 추가 편성을 통해 메타 광고 집행

-> 자사몰 개편 이슈로 스마트스토어 랜딩으로 셋팅하여 스토어 매출 견인


일정 상품 프로모션 진행 이전에 소재 노출하여 전환 매출액 증대

첨부 파일

로고 정방형.png89.3KB/2025.04.2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