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넛티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 2025.04.24
조회수 75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마케팅 KPI
ROAS 1,000% 유지 및 전환매출액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GFA, 메타
집행성과
ROAS 1,220% 초과달성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ohnutty
운영전략
1. 네이버 검색광고
이전 대행사와의 커뮤니케이션 소통이 원활하지 않은 이슈가 있었음
-> 실시간 소통을 통해 선보고 후조치로 프로세스 변경
성과에 대해서는 만족하나 새로운 매체에 대한 니즈가 있는 상황
-> GFA 카탈로그형 신규 제안으로 추가 집행
2. GFA
GFA 광고 집행 이력이 있으나, 카탈로그형은 집행하지 않았음
-> 잠재고객 타겟팅 설정하여 추가 진행
-> ROAS 583% 달성
카탈로그형 외에 넌타겟으로 이미지/네이티브 배너 추가 셋팅
-> 노출되는 소재 및 지면에 따라 필터링 진행
3. 메타
자사 제품을 유명 연예인이 사용하였으나, 타 경쟁사에서 자사 브랜드 제품인것처럼 메타 광고 선점중인 문제점 확인
-> 자사 제품메타 광고 예산 추가 편성을 통해 메타 광고 집행
-> 자사몰 개편 이슈로 스마트스토어 랜딩으로 셋팅하여 스토어 매출 견인
일정 상품 프로모션 진행 이전에 소재 노출하여 전환 매출액 증대
첨부 파일
로고 정방형.png89.3KB/2025.04.2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