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본죽
작성자 이한별
작성일 2025.04.30
조회수 54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쇼핑검색광고 전환매출액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SA
집행성과
최근 30일 기준 전환매출액 2,500만원 달성
운영전략
기존 쇼핑검색광고는 효율이 좋지 못하다 하시어 집행 중단 되었던 브랜드입니다.
25년 1월 첫 집행 되었으며 당시 전환매출액 970만원 → 최근 30일 전환매출액 2,500만원 달성 하였습니다.
-
1) 본죽과 진행했던 방식과 유사하게 상품별 카테고리 수동 분리 → 시간대 순위 모티터링 → 순위 조정 진행
-
2) 25년 1월 첫 집행 이후 25년 3월 매출액 2천만원 / ROAS 590% 달성
-
3) GFA 카탈로그 광고를 통해 양 매체간 시너지 효과 극대화
→ CVR 개선을 위한 리타겟팅에 탁월한 카탈로그 집행을 통해 이탈고객 재유입 시도
첨부 파일
다운로드 2.jfif18.0KB/2025.04.3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