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아모멘토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02
조회수 727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ROAS 500% 이상 달성
집행매체
네이버, 메타, 구글
집행성과
ROAS 3,900% 달성
홈페이지
https://shopamomento.com
운영전략
네이버
- 자사 및 관련 브랜드 키워드 세팅을 통해 가망유저 이탈 방지
- 매체 진입 의도를 세일즈가 아닌 브랜딩에 맞춰 세팅 진행
- 소구점은 제품 브랜딩보다 브랜드 브랜딩
메타
-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오프 등 특정 시즌 기간 내 발생하는 트래픽 확보 및 리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소구의 소재 활용하여 노출
- 소비자의 매체 이용 목적 대비 높은 관여도와 단가로 인해 빈도 수 증가
- 고려 상태의 가망 고객 확보를 위해 단순 페이지뷰가 아닌 구매 의도를 가지고 액션을 취한 유저 대상 리타겟팅
- 노출 유형, 구성 등 대단원에서 조합하여 최소 12가지 이상의 소재 세팅을 통해 타겟 유저 별 제품에 대한 매력도 파악
구글
- 자사, 브랜드, 경쟁사 등 유관 플랫폼 내에서 액션을 취한 유저 대상으로 광고 노출
- 노출 환경과 지면에 따라 다른 소재 구성을 통해 가시성 확보
- 메타와 마찬가지로 리타겟팅 위주로 세팅 진행하여 전환 증대 도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