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키친
정현아 마케터
2023-02-02

조회수 : 1084

댓글 0

마케팅 KPI

매출 증대

집행 성과

ROAS 605%

집행내용

1) 자상호 키워드 / 상품 키워드 분리


2) 상품 유형에 따른 캠페인/그룹 세분화


3) 디바이스/게재지면 등 효율지면 선별 및 집중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정현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