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유어리빙

작성자 윤서영
작성일 2023.02.03
조회수 461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브랜딩 및 매출상승

집행매체

네이버, 네트워크배너, 상세페이지 제작

집행성과

ROAS 상승, 전환율 상숭, 브랜딩 확대

운영전략





안녕하세요^^ AMPM GLOBAL 마케터 윤서영입니다!

제가 이번에 안내드릴 레퍼런스는 청소용품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해당 업체를 이관하고나서 이후의 레퍼런스를 조금 보여드리고자 하는데요!

제일 먼저 심각했던 부분은 제외키워드의 활용이었습니다.



메인 제품을 파는 캠페인이었는데, 제외키워드의 활용을 몰라 본 제품의 관련된 키워드를 제외로 걸어두어

사실상 판매하려는 제품이 노출이나 검색이 되지 않게끔 세팅이 되어있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바로잡아서




해당 검색어가 판매하려는 키워드에 노출이되어있어 이렇게 맞는 제외키워드를 설정 한 후

상품을 노출시켜 쇼핑검색에서 효율이 좋게 노출시긴 결과!

노출과 클릭이 전혀 되지 않았던 과거와는 달리


.

.

.


"노출수와 클릭수가 모두 대폭증가"



" 광고수익률(ROAS) 상승 "



"전환율 상승"


.

.

.



세가지의 토끼를 다 잡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세팅 하나만으로도 많은 효율을 볼 수 있는 제외키워드의 설정!

이외에도 많은 레퍼런스가 궁금하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댓글

0

다음글
컵넛
2023.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