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뱅크 광고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이혜지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자주 사용하는 카카오 그중
카카오뱅크의 광고에 대해 알라보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는
편리함과 새로운 금융 경험을 제공하며
인터넷 전문 은행입니다.
카카오 뱅크는
다양한 광고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약1900만의 압도적 1위 MAU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에는 크게 2가지의 광고 타입이 있습니다.
1] 배너 DA 광고
2] 서비스형 광고
먼저 배너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너광고
1]스플래시
앱 진입시 단독으로 노출되는 상품으로 주목도가 매우 높은 스플래시 광고입니다.
2]홈 상단 대형
홈 화면 진입시 메인 상단에 단독으로 노출되는 빅배너로
브랜딩 광고에 적합한 주목도가 높은 지면 입니다.
대형 배너 클릭시 OR X 클릭시 홈 상단 기본형 노출
(홈 상단 배형 집행일 , 홈 상단 기본형이 함께 노출됩니다.)
3]홈 상단 기본
메인 홈 상단에 노출되는 주목도 높은 상품으로
브랜드 인지 및 노출확보에 용이 합니다.
4] 혜택 네이티브 배너
카카오 뱅크에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모아둔
혜택탭의 혜택 리스트 내 네이티브 형식으로 노출되는 광고
5] 혜택 캐러셀 배너
카카오 뱅크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모아둔
혜택탭 내 캐러셀 형식으로 노출되는 광고
6] 전체탭 상단
전체탭 내 텍스트 형태로 노출되는 상품
7]이체완료 하단
이체 완료 화면 하단에 노출되며
다양한 타겟팅과 노출보장이 가능한 상품
서비스형 광고
1]돈이 되는 이야기
è단순 광고 형태가 아닌 재미와 흥미 유도하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낼 수 있는 콘텐츠형 광고 상품
è 마케팅 목적에
따라 콘텐츠 기획 / 제작이 가능하며
신규
서비스 소개 / 신상품 출시 등의 바이럴에 효과적인 상품
è 상세 타겟 대상
앱푸시 발송을 통해 노출 효과 증대
이외에도 카카오 뱅크에는 기타 제휴상품(26주 적금 , 브랜드
저금통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 광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궁금한 점 있으시다면 부담없이 연락주시면 됩니다 :)
이상 이혜지 AE 였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