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검색광고 아직도 안하시나요?
마케터 이미지
이혜지 마케터
2025-08-21

조회수 : 78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이혜지 마케터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 광고 중에서  신제품 검색광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제품 검색 광고란 ?





모바일  지면에서만 노출되며 제품 및 서비스를 지칭하는 일반키워드 검색시 
검색 결과 상단에 최근   약 6개월 (180일)이내 출시 되었거나 리뉴얼된 상품 관련 
이미지 , 영상 , 설명등을 노출하여 신규 제품 인지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일주일간 노출되며 최대 2개의 브랜드가 균등하게  롤링되어 노출됩니다.

*동일 브랜드로 2개 구좌 구매 시 , 일주일동안 한브랜드 광고만 노출됩니다.



입찰 및 낙찰 


입찰주기는 매 주단위로 입찰 / 낙찰 / 노출이 진행되며 
위약금 부과 기준일 전 취소 시  위약금이 없습니다.


*동일 회차 및 키워드 그룹에 동일 비즈채널로  최대 2개까지 입찰 가능 
 2개 계약 모두 낙찰 시 1주간 1브랜드 노출 



집행기준


-브랜드 사만 집행가능
-제품  서비스 출시일이 집행 게시일로부터 180일 이내인 경우 집행가능 
-출시예정인 제품은 출시 예정 일자 입력 가능 
-광고 집행하려는 제품 / 서비스 의 브랜드명으로 입찰 참여 
-신규 출시한 제품 / 서비스로 가공 / 제조된 제품이나 명확한 상품명을 가진 서비스로 집행 가능
-키워드 그룹과 일치하는 제품 / 서비스만 집행가능 


위약금


-계약 후 위약금 기준일 전 취소시 결제한 광고비 전액 환불 가능 
-위약금 기준일 후 광고 집행 전 취소 시 낙찰  금액 50%가 위약금으로 부과 

*위약금에 관한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음 

-위약금 기준일은 통상적으로 광고 노출일 기준 6일전이나 연휴등으로 위약금 기준일이 변경될 수 있음으로 
정확한 위약금 기준일은 낙찰 후 [ 계약 취소 ] 창에서 확인 가능 



오늘은 신제품 검색광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셔도 됩니다!

이상 이혜지 AE 였습니다 :)


댓글

0

이혜지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hsh0430@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