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이혜지 마케터 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 광고 중에서 신제품 검색광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제품 검색 광고란 ?
모바일 지면에서만 노출되며 제품 및 서비스를 지칭하는 일반키워드 검색시
검색 결과 상단에 최근 약 6개월 (180일)이내 출시 되었거나 리뉴얼된 상품 관련
이미지 , 영상 , 설명등을 노출하여 신규 제품 인지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일주일간 노출되며 최대 2개의 브랜드가 균등하게 롤링되어 노출됩니다.
*동일 브랜드로 2개 구좌 구매 시 , 일주일동안 한브랜드 광고만 노출됩니다.
입찰 및 낙찰
입찰주기는 매 주단위로 입찰 / 낙찰 / 노출이 진행되며
위약금 부과 기준일 전 취소 시 위약금이 없습니다.
*동일 회차 및 키워드 그룹에 동일 비즈채널로 최대 2개까지 입찰 가능
2개 계약 모두 낙찰 시 1주간 1브랜드 노출
집행기준
-브랜드 사만 집행가능
-제품 서비스 출시일이 집행 게시일로부터 180일 이내인 경우 집행가능
-출시예정인 제품은 출시 예정 일자 입력 가능
-광고 집행하려는 제품 / 서비스 의 브랜드명으로 입찰 참여
-신규 출시한 제품 / 서비스로 가공 / 제조된 제품이나 명확한 상품명을 가진 서비스로 집행 가능
-키워드 그룹과 일치하는 제품 / 서비스만 집행가능
위약금
-계약 후 위약금 기준일 전 취소시 결제한 광고비 전액 환불 가능
-위약금 기준일 후 광고 집행 전 취소 시 낙찰 금액 50%가 위약금으로 부과
*위약금에 관한 세금계산서는 발행되지 않음
-위약금 기준일은 통상적으로 광고 노출일 기준 6일전이나 연휴등으로 위약금 기준일이 변경될 수 있음으로
정확한 위약금 기준일은 낙찰 후 [ 계약 취소 ] 창에서 확인 가능
오늘은 신제품 검색광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위 내용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 주셔도 됩니다!
이상 이혜지 AE 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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