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
AMPM 글로벌 이혜지 입니다.
DB업종에도 여러가지 업종이 있으며 ,
수집 방법에도 여러가지 방법이 존재합니다,
오늘소개드릴 인테리어 DB업종에도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효율적인 방법들을 몇가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
1. 구글 , 네이버 검색광고
보통 인테리어 업종은 내가 소구를 가지고 검색하여 들어오기때문에
검색광고는 무조건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소비자들이 검색하는 키워드와 비슷한 키워드를 많이 등록하여 노출시키면
더 많은 소비자들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2.SNS 광고
인테리어 같은 경우는 시각적인 요소가 정말! 중요한 업종이기에
보여지는 사진 . 영상 등을 활용한 SNS 광고 효율이 좋습니다.
또한 리타겟팅을 활용하여 우리 업체에 관심있는 고객들에게 반복 노출이 가능합니다.
3. 지역기반 광고
인테리어 업종의 경우 지역에 한정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지역 타겟팅이 가능한 당근 등을 활용하는것이 좋습니다.
4.직관적이고 상담 유도가 잘되어 있는 랜딩페이지
광고를 통해 들어왔을시 직관적으로 랜딩페이지가 되어있고
상담 신청이 빠르게 되며 , 실시간으로 상담가능한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들어오는 상담은 보통 바로 상담을 원하는 경우가 많아 바로바로 상담이 이어지는것 또한 중요합니다.
상담이 바로 이어지지 않을시 타 업체에 넘어가는 경우도 발생합니다.
이를 위해 문자나 카카오 알림톡 등 실시간 응대 서비스를 구축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이처럼 오늘은 인테리어 업종 DB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부분에서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상 이혜지 AE 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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