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먼트" (이)란?

김창빈 마케터
2024-04-08
조회수 : 82
댓글 0
카카오의 광고 플랫폼으로 디스플레이 광고 지면에 노출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김창빈 마케터의 마케터 용어 설명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