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잡화 J사 성공사례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12.01
조회수 154
1 / 3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배너광고SNS광고
업종
생활/잡화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매출 증가 및 브랜딩
잠재고객
전체
25~2930~3435~3940~4445~4950세 이상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300
집행내용
<p>이미지에 강점을 가진 제품으로 이미지 소재를 활용하여 DA광고 진행</p><p>각 타겟팅 (성별, 연령)별, 게재위치별 광고 세팅을 통한 고효율 캠페인만을 운영</p><p>이에 데이터 성과 분석을 통한 지속적인 광고 수정으로 성과 증대</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