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종 'Y사' 제안사례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4.09.28
조회수 462
1 / 18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배너광고 SNS광고
업종
식품/음료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350%
잠재고객
남성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6개월 미만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800
개요
자사에 맞는 광고 매체 및 제품 특성에 따란 소재 세팅
집행내용
ROAS 300내외로 과도한 광고비로 효율이 안 나왔음.
또한, 브랜딩을 통한 매출 볼륨을 목표로 하는 상황에서 어떤 방식으로의 매체 확장을 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었음.
이에 각 광고별 성과 데이터 분석과 자사에 알맞는 매체를 선정하여 진행하고, 광고 진행에 있어서 필요한 준비사항들을 논의함.
이에 따라, 광고 제품 선별 및 플랫폼 선정, 각 광고매체별 광고비 설정을 통해 종합적인 KPI를 설정하는 방향을 제안.
자세 제품별 소재 분석을 통해 광고매체별 소재 노출 방향 설정
긍정적인 논의 후에, 광고 진행으로 확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