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업종 'H사' 제안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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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창빈 마케터
2024-09-30

조회수 : 117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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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 250% 이상
잠재고객
전체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000
개요
광고 효율에 맞는 네이버 검색광고 상세 세팅을 통한 직접적인 전환율 상승 및 ROAS 상승
집행내용

기존 과도한 광고비로 광고 효율보다는 매출 볼륨에 초첨을 맞춰 운영

그러나, 광고 효율의 문제로 지속적인 예삭 삭감 및 전체적인 광고 효율 저하

이에, 실질적인 전환율 상승 및 ROAS 상승을 목적으로 전략적인 운영을 요청

이에 제일 주력으로 진행되는 네이버 검색광고 효율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광고 제안

첨부 파일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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