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업종 'H사' 제안사례

김창빈 마케터
2024-09-30
조회수 : 971
댓글 0
1 / 9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 250% 이상
잠재고객
전체
광고 집행기간
1년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000
개요
광고 효율에 맞는 네이버 검색광고 상세 세팅을 통한 직접적인 전환율 상승 및 ROAS 상승
집행내용
기존 과도한 광고비로 광고 효율보다는 매출 볼륨에 초첨을 맞춰 운영
그러나, 광고 효율의 문제로 지속적인 예삭 삭감 및 전체적인 광고 효율 저하
이에, 실질적인 전환율 상승 및 ROAS 상승을 목적으로 전략적인 운영을 요청
이에 제일 주력으로 진행되는 네이버 검색광고 효율을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광고 제안
댓글
0
김창빈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