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업종 'J사' 제안사례

김창빈 마케터
2024-09-30
조회수 : 1101
댓글 0
1 / 21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 상승 및 브랜딩
잠재고객
전체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000
개요
쇼핑검색 상세 세팅을 통한 전환율 상승 및 메타 타겟팅 고도화를 통한 브랜딩
집행내용
불필요한 광고비 누수를 방지하기 위하여 각 키워드별 전환율 및 ROAS 데이터 확인 후,
구체적인 예산안에 따라 핵심 키워드 및 세부 키워드에 알맞은 예산 분배
추가로 META 광고를 통해 자사에 알맞는 소재 테스트, 성과 소재 발굴
이에 따라, 지속적인 데이터 분석 후 리타겟팅 진행.
자사명으로 유입을 유도하여 전체적인 광고 효율 상승 도모
직접적인 전환율 상승과 자사 브랜딩 강화
댓글
0
김창빈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