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사 연구원 온라인 다매체 검색광고 제안
작성자 한정아
작성일 2024.10.04
조회수 550
1 / 1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업종
공공기관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및 DB수집
잠재고객
전체
35~39 40~44 45~49 50세 이상
집행기간
1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자사명 검색량 : PC 9,530, MO 4,580
집행 전
-
집행 후
-
개요
한정된 키워드광고 매체 속에서 최대한의 세부적인 광고세팅 관리 집행을 원함
집행내용
처음부터 많은 신규매체 제안이 아닌, 기존 진행하고 있던 네이버/카카오 키워드 광고 내 세부적인 광고 세팅 및 관리 단계에 대한 제안
추가적인 매체로는 구글 검색광고 내 제대로된 노출 및 세팅이 안되어있어, 구글 키워드검색광고 제안 및 검색광고 일 캠페인 잔여예산을 통한 디스플레이 리타겟팅 광고 제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