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기 업종 광고제안 사례

작성자 오정현
작성일 2025.03.13
조회수 20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바이럴광고
업종
병원/건강 뷰티/미용 패션/잡화
예산
100만원 - 500만원
마케팅 KPI
ROAS 증대
집행기간
3개월 이하
개요
전환수 증대 및 ROAS 개선
집행내용
[네이버 검색광고(파워링크/쇼핑검색)]
1. 캠페인_분리운영 진행 중X
2. 연령대 구분 없이 모든 연령대에게 광고 노출
3. 자사명/세부/메인 키워드 분리 X
4. 제외키워드  설정 X
5. 노출 매체 설정 없이 모든 매체에 노출
6. 소재_ 파워링크 확장소재 미사용

[네이버성과형디스플레이광고(GFA)]
1. 세부적인 타겟팅 설정 X

[네이버 검색광고(파워링크/쇼핑검색)
1. PC/MO 노출 디바이스에 따른 캠페인 분리
2. 자사 상품에 맞는 연령대로만 광고 노출
3. 광고그룹 세분화 및 키워드별 그룹 분리
- 자사명/메인/세부 키워드로 분리  
4. 주기적인 제외키워드 추가
5. 노출 매체 개별 선택으로  불필요한 지면은 노출 제한
5. 홍보성 문구, 이벤트 사항 기재 및 확장소재 기입을 통한 유입 
증대, 여러가지 소구점 테스트 후 효율체크

[네이버성과형디스플레이광고(GFA)]
1. 연령대/시간대/관심사 타겟팅 설정 후 효율적인 광고비 사용

[추가 제안 매체]
ADN, META, 바이럴
마케터자격이수

대표님의 성공이 제 성공입니다.

광고비를 써도 전환이 안 나온다면,  
마케팅 전략을 다시 점검해야 합니다. 
저는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성과를 내는 전략을 만드는 퍼포먼스 마케터 오정현AE입니다!

업종 상관 NO!
매체 상관 NO!
매출 상승 YES!
자신감 YES!

첨부 파일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