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가전업종 제안사례

김창빈 마케터
2025-07-30
조회수 : 137
댓글 0
1 / 26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0만원 이상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전환율 상승
잠재고객
전체
25~29 30~34 35~39 40~44 45~49 50세 이상
광고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30000
개요
효율적인 광고 예산 분배 및 경쟁사 분석을 통한 광고 전략 수립
집행내용
자사 제품의 특성에 따른 각 광고 매체별 예산 운영 및 경쟁사 현황에 따른 광고 세팅 변동
자사 광고 스케쥴 및 경쟁사 스케쥴 분석을 통해 자사 프로모션 기간 및 광고 예산안 설정
브랜딩 및 전환 데이터를 분석을 통한 광고 재세팅 이를 통해 브랜딩과 전환 모두 확보
댓글
0
김창빈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