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신규 브랜딩 광고 (기념일광고) 긴급!! 추가 부킹 오픈
마케터 이미지
김창빈 마케터
2025-09-30

조회수 : 129

댓글 0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창빈 입니다.

이번에 네이버에서 출시된 기념일 광고에 대해 설명 드리려 합니다.

설날, 발렌타인데이, 어린이날, 추석, 크리스마스 등 특정 기념일 키워드 검색시 제품, 서비스가 노출 됩니다.

선물 시즌 집중 전환을 확보하거나 브랜딩 및 트래픽 확보에 용이합니다.


image.png


기념일광고 노출 방식

image.png


기념일광고 노출유형 

image.png

-추석시즌 현재 노출중인 광고-

image.png


현재 구좌는 종료되었으며, 본래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오픈예정이었습니다.

다만, 추가로 9/30일(화) 오늘부터 블랙프라이데이 입찰이 시작되어 빠르게 알려드립니다.

2025년 블랙프라이데이는 11월 28일 금요일로, 한국시간 11월 29일새벽 입니다.

이에 맞춰서 광고 진행하고 싶은 분은 빠르게 연락주시면 부킹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김창빈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