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도 이제 SNS 화? 홈피드에 영상광고까지!?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11.17
조회수 947

안녕하세요.

요즘 네이버 앱 메인 화면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다보면

아주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화면이 보여지고 있는데요!


최근 네이버앱 홈 피드 지면이 개편이 되면서 해당 홈피드 지면에 노출 가능한 아웃스트림 동영상광고가 출시되었어요!


<출처 : 네이버>


위 이미지에서 보이는 것처럼 해당 광고의 노출 위치는 네이버앱 홈 피드인데요.

네이버에서 공지하기로는 조만간 개편되는 웹에 따라 웹 홈피드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상품 유형은 1:1 정사각형 동영상과, 16:9 가로형 동영상 두가지가 있고,

해당 광고의 구매 방식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주일 단위로 부킹 형태로 진행되요.


홈피드 아웃스트림동영상 광고의 경우 타겟팅 기능 활용 가능한데요.

나이, 성별, 시간, 지역, 날씨, 모바일 OS 타겟팅이 가능해요.


해당 광고는 건강/의료 > 건강보조식품 업종에서는 집행이 제한되고 있고,

집행 전 10 영업일 이내 취소시 10%, 집행 개시 예정일 이후 30%의 취소 위약금이 발생되기 때문에 주의해주셔야해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