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방법 어떤 것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김정아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유튜브 광고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동영상 광고를 원하시는 광고주분들은 꼭 읽어보셔야 할 필수사항인데요!
광고의 목적과 방향에 따라 유튜브 내에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건너 뛸 수 있는 인스트림 광고
- 다른 동영상의 전후 또는 중간에 재생되는 광고 입니다.
광고가 5초 동안 재생되면 광고 건너뛰기 옵션이 표시됩니다.
2. 건너 뛸 수 없는 인스트림 광고
- 15초 이내 길이로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모두 전달 할 수 있습니다.
3. 범퍼광고
- 폭넓은 잠재고객에게 짧지만 인상에 남는 메시지를 전달하여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6초 이하의 광고로 사용자가 건너 뛸 수 없습니다.
4. 인피드 동영상 광고
- YouTube에만 광고가 게제되고 사용자가 콘텐츠를 탐색하는 위치에서 사용자에게 도달됩니다.
광고는 콘텐츠 게시자가 지원하는 광고 크기와 광고 형식에 따라 다르게 표시됩니다.
5. 아웃스트림 광고
- 모바일 및 태블릿에만 게재되며 사용자가 동영상을 쉽게 탭하여 재생할 수 있도록 설계 되어있습니다.
아웃스트림 광고는 유튜브 외부로 도달범위를 확대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6. 마스트헤드 광고
-모든 기기에서 YouTube 홈 피드에 표시되는 네이티브 동영상 기반 광고 형식입니다.
방대한 잠재고객에게 도달하거나 인지도를 높이거나 등 눈에 띄는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한 유튜브 광고 종류 말고 더 자세한 내용에 대해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 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