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광고 느낌 안나는 광고?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박사랑AE입니다.
인플루언서 광고, 다들 관심은 있지만 어디서부터 접근하실지 모르겠다면?
인플루언서란?
SNS를 통해 콘텐츠를 생산하고 파급력이 있는 사람으로
나노 인플루언서~마이크로 인플루언서~매크로 인플루언서~메가 인플루언서로 영향력이 나뉘어집니다.
인플루언서의 채널은
유튜브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으로 크게 나뉘는데요
이에 대한 시장 규모는 2017년 20억 달러에서 2020년에는 100억 달러로 크게 상승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장점은 바로 가장 광고 느낌이 안난다는 것인데요.
실제 소비자들이 광고라고 느끼는 순간은 [일반 게시물에 상품 링크가 있을때]라고 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목표는
1. 브랜드인지도 2. 잠재고객 확보 3. 매출&전환인데요.
이에 대한 진행방법은
1) 포털검색 - 구글에 검색하면 많은 유튜브 콘텐츠와 크리에이터를 발견 가능
2) 소셜미디어 - 코멘트를 꼼꼼히 보면 영향력이나 대중의 반응 파악 가능
3) 대행사 또는 에이전시 - 검증된 '공식'인 업체와 해라 - 예를 들면 공식 광고대행사
---------------------------------------------------------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원한다면
공식광고대행사 AMPM글로벌 박사랑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더 자세한 집행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AMPM글로벌 | 광고퍼포먼스본부 3팀 박사랑 대리
TEL. 02-6049-4497
E-MAIL. love422@ampm.co.kr
KAKAO. lovely42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