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업종이 메타에서 광고해야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광고퍼포먼스2팀 손효정AE입니다.
오늘은 분양업종 메타광고 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분양업종이 메타에서 광고해야하는 이유
1.
메타의 경우 컨텐츠와 자연스럽게 섞이는 네이티브 광고 형태로 노출이 되기 때문에
광고 거부감이 낮고 사용자 반응(댓글, 좋아요) 유도도 용이합니다.
분양 관련 해시태그를 사용해서 정보성 글 형태로 보이게 유도하여
사용자의 관심을 끌어낼 수도 있고
후킹요소를 활용한 소재로 사용자의 이목을 끌 수도 있습니다.
2.
메타는 연령 지역 관심사 등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분양에 관심있는 사람은 다소 한정적이기 때문에 타겟팅이 중요하죠
인구통계학적 타겟팅 뿐만 아니라 등의 관심사 타겟을 통해
부동산, 제테크, 비즈니스 등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노출할 수 있습니다.
타겟팅이 어렵다면 어드밴티지 캠페인을 통해 세팅을 열어놓고
나중에 좁히는 방법도 있습니다.
3.
메타는 인지도 캠페인, 트래픽 캠페인, 잠재고객 캠페인 등을 통하여
마케팅 단계에 따라 목표를 달리하여 광고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4.
픽셀을 설치하면 자사 홈페이지에 유입된 사용자의 데이터를 모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유입되어서 무슨 행동을 했고 얼마나 체류했는지 등의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바탕으로 광고세팅을 디벨롭해 나갈 수 있고,
방문했던 사용자를 대상으로 리타겟팅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픽셀 설치를 안하면
메타 광고를 반쪽짜리만 사용하고 계신거나 마찬가지입니다.
분양업종 메타광고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하단 연락처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이상으로 AMPM글로벌의 손효정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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