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아보코리아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08.07
조회수 921
thumb-nail

업종

패션/잡화, 여행/숙박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자사 브랜딩 및 매출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SA, META

집행성과

판매량 증가 및 검색량 상승

홈페이지

https://avokorea.co.kr/

운영전략

-캠핑용품 판매 업종-


- 네이버 검색광고 캠페인 분리 및 시간대별 분리 운영 


- META 광고 데이터에 따른 맞춤 타겟팅 및 소재별 분리 운영


(이벤트, 할인 등 타겟에  맞는  소재별 분리 운영) 


- 자사 OFF라인 광고 일정과 맞물려 온라인 광고 진행 논의

(박람회, 전시회 등의 일정에 맞춰 온라인 소재 맞춤 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이전글
그늘 바운스스토어
2023.09.06
다음글
한국HRD교육센터
2023.07.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