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코리아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08.07
조회수 921

업종
패션/잡화, 여행/숙박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자사 브랜딩 및 매출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SA, META
집행성과
판매량 증가 및 검색량 상승
홈페이지
https://avokorea.co.kr/
운영전략
-캠핑용품 판매 업종-
- 네이버 검색광고 캠페인 분리 및 시간대별 분리 운영
- META 광고 데이터에 따른 맞춤 타겟팅 및 소재별 분리 운영
(이벤트, 할인 등 타겟에 맞는 소재별 분리 운영)
- 자사 OFF라인 광고 일정과 맞물려 온라인 광고 진행 논의
(박람회, 전시회 등의 일정에 맞춰 온라인 소재 맞춤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