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팡
작성자 : 정현아

작성일 : 2024-03-15

조회수 : 553

댓글 0

마케팅 KPI

매출액 증대

집행성과

ROAS 523%, 자사명 검색량 213% 증가

집행내용

[SA]


- 쇼핑검색 메인키워드/서브키워드 분리 운영

- 주요 전환발생키워드가 확고한 업종 특성, 해당 메인 키워드는 노출 지면 별 그룹 분리 운영

- 서브키워드 발굴 진행 중


- 파워링크 메인키워드 경쟁도에 따라 입찰 진행 

- 서브키워드 발굴 / 입찰가 테스트



[DA]


- 브랜딩 위주 광고 운영 

- 자사몰 유입 발굴 / 이탈 방지 배너 운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색다른 시각을 제공하는 마케터

브랜딩부터 퍼포먼스까지! 소통과 공감으로 성과를 만들어냅니다.
광고 예산 별 미디어믹스 및 타임테이블, 우리 상황에 맞는 맞춤 전략을 제안합니다. 

필요한 부분만 쏙쏙  -  정현아 AE 마케팅 인사이트 보기 

댓글

0

정현아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