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나비앙

작성자 진현석
작성일 2024.09.02
조회수 566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SNS광고

광고 매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META ROAS 200%

집행매체

META

집행성과

META ROAS 200%

운영전략


[메타_광고]


- 기존 네이버 SA 및 메타 광고에서 메타 광고 확장

- 광고 퍼널별 캠페인 및 타겟, 세트, 소재 기획 

- 효율 소재 캠페인 / 비효율 소재 캠페인 분리 운영 

- 소재 단일이미지 -> 슬라이드쇼 / GIF / 영상 소재 활용

- 단순 제품 강조 소재 → 모델 및 분위기를 활용한 소재 제작

- 기존 ROAS 대비 200% 이상 상향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사내 최단기 팀장 진급을 할 수 있었던 이유

안녕하세요 광고퍼포먼스1팀 진현석 팀장입니다.
전체적으로 광고 시장의 효율이 떨어진 지금 비현실적인 KPI 를 제시하지 않습니다. 
수 많은 광고를 진행을 하면서 얻은 인사이트는 "결국 광고는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입니다.
그렇지만 광고를 진행 안 할 수는 없습니다.
연락 주시면 저희 퍼포먼스 1팀은 어떻게 효과를 내는지 말씀 드리겠습니다.

댓글

0

다음글
로취컨트롤
2023.11.0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