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잇츠리얼타임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4.09.13
조회수 414
thumb-nail

업종

교육/취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클릭률 향상 및 브랜딩 강화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CPC 비용 감소 및 클릭률 증가

홈페이지

https://blog.naver.com/megacs12

운영전략

자사 특성에 따른 시즌별 키워드 운영


- 각 핵심 키워드별 분석을 통해 입찰가 조정


- 플레이스 연동을 통한 실제 문의량 증가


- 경쟁사 분석에 따른 효율적인 순위조정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댓글

0

이전글
메티에르김포
2024.10.11
다음글
Toocki코리아
2024.08.16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