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오피치나나뚜래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4.09.25
조회수 237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광고 성과 개선 및 전환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쇼핑검색

집행성과

CTR 향상 및 전환수 증대

운영전략

1. 네이버 쇼핑검색 


- 기존 파워링크 진행 효율이 적어 아예 OFF 후 쇼핑검색에 광고 비용 집중 투자 

- 전환 시간대를 나눠 시간대별 분리 운영

- 소구점별로 그룹핑 진행하여 유입 키워드 발굴 

- CTR 개선을 위한 소재 이미지 A/B 테스트 진행 

마케터자격이수

믿고 맡기는 권소영 AE입니다.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권소영입니다.
다양한 업종과 매체 광고 집행 경험으로 쌓아온 데이터, 깔끔한 광고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남겨주세요! 
바로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

이전글
올받음
2024.09.25
다음글
제이엠 솔루션
2024.09.25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