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치나나뚜래
작성자 권소영
작성일 2024.09.25
조회수 237

업종
뷰티/미용,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광고 성과 개선 및 전환수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쇼핑검색
집행성과
CTR 향상 및 전환수 증대
운영전략
1. 네이버 쇼핑검색
- 기존 파워링크 진행 효율이 적어 아예 OFF 후 쇼핑검색에 광고 비용 집중 투자
- 전환 시간대를 나눠 시간대별 분리 운영
- 소구점별로 그룹핑 진행하여 유입 키워드 발굴
- CTR 개선을 위한 소재 이미지 A/B 테스트 진행
관련 광고 상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