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청숨

작성자 이다예
작성일 2025.01.14
조회수 281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매출액 및 ROAS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SA, GFA

집행성과

네이버 SA ROAS 480%

운영전략

GFA의 경우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진행하여

전환 매출액 보다는 노출에 집중하여 운영 



SA의 경우 자사명 그룹 / 각 제품별 그룹 분리하여

자사명 그룹 => 최소 입찰가로 설정하여 일반 키워드 제외

제품별 그룹 => 자사 관련 키워드 제외 및 비효율 키워드 OFF  



댓글

0

이전글
새로이벤트
2025.01.14
다음글
JONR
2025.01.13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