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큐사무실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5.01.20
조회수 412

업종
가구/인테리어, 부동산/건설, 게임/IT, 생활/리빙, 공공기관, 교육/취업, 금융/보험, 가전/디지털,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반려동물, 뷰티/미용, 전문/기업서비스, 패션/잡화, 유통/쇼핑몰,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어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여행/숙박, 음식점, 인쇄/출판,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문의량 증가
운영전략
1. 주요 캠페인 생성
- 메인 키워드 입찰가 집중 모니터링 관리하여 입찰가 순위 유지
2. 확장소재 최적화
- 이미지형 서브링크를 활용하여 노출지면 최대화 사용
- '추가제목' 시간대 운영으로 문의 최적화
3. 서브키워드 관리
- 클릭 수는 적지만 전환율이 높은 서브 키워드의 경우 낮은 입찰가로 상위 노출하여 문의 유도
4. 노출 매체 관리
- 저조한 클릭률을 보이는 노출 매체 제한으로 품질지수 증가 -> 광고비 누수 절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