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스칸디맘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3.02
조회수 461
thumb-nail

업종

생활/리빙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300%

집행매체

네이버/바이럴

집행성과

ROAS900%

운영전략

집행기간 : 2020.12~진행중


광고비용 : 월예산 300만원


광고성과 : ROAS900%


핵심전략 : 

- 파워링크는 자사명만 운영. 효율이 좋은 쇼핑검색 위주로 운영중

- 한정된 예산 안에서 고효율을 보기 위해 전환율이 좋은 키워드 발굴이 우선 작업이었음

- 고효율 키워드 발굴 성공하였고, 제품 단가 4만원 대이나, 전환당 단가 5,000원대로 줄임

- 해당 키워드 점유를 위해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두가지 모두 운영 



댓글

0

이전글
삐아
2023.03.02
다음글
비알워터풀
2023.03.0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