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담양한과 아루화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3.03.03
조회수 626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증대 / B2B 판매 증대

집행매체

카카오모먼트/ GFA / 네이버 / ADN

집행성과

기존 로아스에서 효율 약 900% 증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damyang1?NaPm=ct%3Dley0e1a0%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7a789c5017a6bfe25705f24d526c4089f2a2fe5e

운영전략

검색광고각 상품별 키워드 분리 및 입찰가 조정

상품별 수익율 비교 및 PC/MO  분리 셋팅 후 효율 확인

시즌 별 상품 소재 및 문구 변경 

다매체 운영


결과

-기존 3~50% ROAS->  ROAS 330% 증가


댓글

0

이전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2023.03.03
다음글
나르왈
2023.03.02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bin7419@ampm.co.kr